Game/밀리언 니무에

아아_그는_가씁니다.end(...) 찍은 시간은 무시합시다<-


확산성 밀리언아서(일본판, 이하 섬밀아)가 오늘 오전 00:00을 기해 서비스가 완전 종료되었습니다.


이런저런 추억과 최애캐와 과금의 늪을 안겨줬던 게임이라 느낌이 아힣흫햏하네요ㅡ,.ㅡa




딴 건 없고 섬밀아 마지막 추천덱입니다. 몇개 카드들은 풀한돌이 아니라는 게 함정이지만 그래도 뭔가 쓸모없지만 공체합 140만은 저도 예상을 못했네요;;




보너스로 refeia 덱(...) 인자를 충실히 모았으면 All MR(밀리언레어)로 만들어버릴 수도 있었지만, 원체 그동안 플레이 자체를 안했다보니 어쩔수 없네요;;




여하튼 안녕, 섬밀아..




그리고 빠져든 괴밀아 과금의 늪(...)




3/31 22:00 추가 잡담


섬밀아 종료시 유저들에게 뿌렸던 보상 코드가 오늘부터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그 전까지 옆동네 옥션에서의 거래가와 현 시점 거래가가 천양지차라는 소문입니다.




B급 특전코드 거래가격이... 참 ㄷㄷ하네요;; 제가 마지막으로 본 가격이 3/23일 기준 8000엔 정도였던 걸 감안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