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둠칫둠칫'에 해당되는 글 42건

Game/둠칫둠칫

벗이 되어준 텐진 타이토 스테이션(...)

이미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츄니즘 원정 여행기입니다(....)


기타 잡다한 얘긴 나중에 하고

이번 포스팅에선 기름기 쫘악 빼고 갓-겜 츄니즘만 씁니다(...)



이번엔 작정하고 영상만 뽑을 작정으로 갔기에

츄니즘 영상은 사진보다 영상이 많습니다.


26개를 찍었군요.


그래서 대표 영상?만 몇개 뽑아보렵니다.




그 전에


빡쳐서 뽑은(...) 츄니즘 전용(?) 장갑...

1000엔+200엔(스이카)로 뽑음...



딴 얘긴데 폰 케이스가 바뀌는 바람에

폰이 고정이 조금 안돼서 많이 흔들린 게 있네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각도가 조금 오른쪽으로 간 게....;;


아무튼 첫 영상은


지난달에 막판에 찍었던 Anemone 올저스티스 영상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패턴의 11렙입니다.



두번째는


몇번 언급했던 뎅뎅이(...) 실력이 딸려서 다행히(?) 엑스퍼트 영상입니다.

뭐...........

.......무난하진 않습니다 솔직히(.....)


여담인데 마스터 한판 해봤다가

털렸습니다(...)



세번째는


어딜 가나 불렙 언해피 리플레인...

.....근데 초반에 그리 갈았는데 왜 기갱이지(...)



네번째는


마지미라 2017 테마곡, 모래행성입니다.

12렙이긴 한데 후렴부 노트가 좀 더럽(...)긴 한데 나머진 그냥저냥....



다섯번째는


네코마츠리... 이로도리미도리[각주:1] 솔로곡 중 하나입니다.

처음 곡을 접하게 된 게 유튜브에서 영상 끄적끄적 보다가 우연찮게 굴러들어온 곡(...)

.....근데 후렴부 냥냥이 부분이 노트가...... 후(...)

아니뭐 중간에 정줄 놓고 친 부분도 있지만요;;


여담이지만 이 영상 찍을 때 캐릭터 스킬로 판정 빡센 걸 걸어버려서(....)

판정이 개판 5분 전입니다............ㅠ



여섯번째는


Garakuta Doll Play.. 마스터는 한번 털려서 차마 못하겠고(...)

엑스퍼트나 제대로 쳐야죠.....ㅠ

어찌된 건진 모르겠지만 이번엔 오마이갓 이후 슬라이드를 제대로 때렸더군요(...)

하지만 여전한 최후반 난타......



일곱번째는


Oshama Stramble! 리믹스 버전입니다.

....어쩌다보니 토파조(후략) 곡이 또...

최초의 13레벨 클리어........는 지난번에 Aragami가 이미 차지했으니 넘깁시다.

아무튼!!

이것도 정줄 좀 많이 놨네요(......)

이때쯤 슬슬 왼손이 촉흠 아파지긴 했던지라(....)





마지막!!!


Glorious Crown(뭔가 긴 리믹스)입니다(...) 또......네요(...)

바로 얼마전(10/5)에 추가된 따끈한(?) 곡입니다.

뭔가 엑스퍼트 주제에 레벨이 12라 쫄긴 했는데(...) 어찌 깨긴 깼네요...

원곡은 xi가 작곡했으며, 리겜에선 드럼세탁기에 실린 곡이라 하더군요.


처음 치는 주제에 99만점이라는 게 이상하시다면

적당히 비비면서 치면 됩니다(.....)


여담인데 혹시 해서 마스터 채보를 봤는데......



사람이 이걸 어떻게(.....)




....추린다고 추렸는데도 엄청 늘어났군요;;


아예 츄니즘 영상 목록도 따로 개설해버려서(....)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바로 재생됨)


다음 포스팅에선 기타 잡다구리한 얘기 짧게 해보죠.....

...는 과연 언제(.....)

  1. 츄니즘 가동 동시에 발표된 가상 밴드입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스쿠페스의 뮤즈, 아쿠아라던가... [본문으로]
신고
0 0
Game/둠칫둠칫

미리보기 겸 어딘가에서 본 돌피 가격(...)

드디어 메인디시 2입니다.

길었네요(.....)


이번 여행의 또다른 목적이기도 했던

바로 리듬게임입니다.


프디바AC, 츄니즘, 그루브코스터(해외명 리듬베이더), 스쿠페스AC 이렇게 4종을 노렸습니다.....만

실제로는 츄니즘 메인에 프디바와 스쿠페스는 양념, 마이마이와 그루브코스터는 조미료(...)로 들어갔네요...


첫날엔 정말 가볍게(...) 플레이해서 딱히 성과라던가 그런 건 없었습니다.


그런고로 사진도 없음(...)


둘째날은...


이게 빠지면 섭하죠(...)


그리고 이것들은 둘째날 오전 플레이 성과입니다.


이쪽은 오후!!

....여담이지만 언해피 리플레인은 대체........


어딜 가도 미친 곡(....)

아물론 제가 한 건 아닙니다(...)



그리고 다음날......

여전히 츄니즘 판이지만요 하하


그 중에 이 미친 곡.....

무려 케이큐선이랑 콜라보한 곡(......)

뎅데레뎅뎅


참고로 이게 Expert입니다.

Master는.......

생략합니다(...)


그리고 생애 최초의 올저스티스...


뭐 Expert라는 게 좀 걸리지만 넘기죠(...)


그리고 9월 1일 오전 성과입니다.

둘다 여러 의미로 미친 곡들(.....)


뭐 Aragami는 노트만 있다보니 어떻게든 비비면 되는 곡인지라(....)



당일 오후랑 2일은 마지미라였던지라

당연히 플레이 기록은 없습니다(...)


막날인 9월 3일은 특기할만한 성과는

기존 곡들의 재탕들이 많습니다.


뭐, 그래도 언해피 S는 못 찍었지만 미친 전파곡 S 찍은 게 어디냐 하면서(....)


그리고.....


중요하니 리사이즈 안함(....)

한국인이면 이거 풀콤은 꼭 합시다(헛소리)

노트 수가 적다보니 적절히 할만한 곡이긴 하지만요...

노말저스티스가 좀 거슬리네요(.....)


마지막 성과...

Altale S!!!



.....아 디바 성과를 빼먹었네요(....)

퍼펙트 따윈 없다



최종 결산 겸 대략적인 예산내역은

다음 포스팅에 쓰겠습니다.


이렇게 끊어치는 센스!!!<-

신고
0 0
Game/둠칫둠칫

​제목 그대로입니다(...)

앱 업데이트 때문에 일본 앱스토어에 로그인했다가

매출랭킹 순위에 있는 걸 보고 신경쓰여서(...) 받았습니다.


실상은 본 건 좀 됐는데

잊고 있었죠<-


....뭐 저동네 매출랭킹 상위권이라면 당연한 얘기겠지만

헤비과금러게임이란 거지만요(...)


​뭐 타이틀 화면에서도 떡하니 로고가 있지만

Live 2D기술을 적용한 만큼

대화신이라던가 등등에서 캐릭터들이 움직입니다.


아뭐 반도의 어느 출렁출렁겜(...)만큼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조금 아쉽다면

뭔가 입체감이.......(???????)


​어쩌다보니 럽라를 제끼고 조금 달렸습니다(.....)


하단부의 밴드랭킹에서 보듯이

이 게임을 구성하는 주역 밴드들은 총 5개입니다.

물론 이 바닥 게임(?)들이 그러하듯이 전부 여캐(....)


자세한 구성은 귀찮으니 패스합니다<-



​게임 제목에서 풍기듯이 일단은 리듬게임입니다.

조금 검색해봤을 때

이쪽도 럽라 비스무리하게 프로젝트 형태로 기획된 것 같더군요.

근데 아무래도 오리지날 곡들만으로는 볼륨이 부족한지 커버곡들도 같이 넣었습니다.

뭐 실제로도 저걸로 활동했다는 검색기록도 있네요..


아무튼 덕을 좀 쌓았다면(??) 흘러들었던 곡들이 조금 있습니다.

당장 샘플로 선택한 저 곡도 엔젤비츠 애니에서 걸데모가 불렀던 곡....


게임화면입니다.

큰 틀은 뭐 다른 거 없습니다.

일반 노트와 롱노트, 그리고 플릭이라 해서 튕기는 노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캐릭터들을 카드 등급별로 만들어서 가챠를 유도하는

언제나의 옆동네 리듬게임입니다(...)



스샷은 귀찮아서(...) 안 찍었지만

특징이 있다면

5인조 밴드라는 걸 모토로 하는 게임이라 그런건지

상시 협력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고로 혼자서는 C랭크만 주구장창 띄워도

같이 하면 삽만 퍼지 않는다면 B랭은 기본으로 깔고 가고

보상도 뭐가 많다는 거(...)



서비스한 지는 그리 오래 된 건 아닙니다만

게임 자체는 뭐 무난합니다.

다만 커버곡들은 초기 제공곡들을 제외하면 약간의 유료? 해금 요소도 있고

커버곡들을 제외한 오리지날 곡들의 볼륨이 아무래도 작다는 게 그렇달까요...


뭐 그런 겁니다(...)

신고
2 0
Game/둠칫둠칫

미리보기 방ㅈ......응????


작년 여행에서 처음 접해보고 올 초에 시간에 쫓겨 제대로 못해서 그런지

아주그냥 하고싶다 못해 노래를 불렀던(...)


갓-겜 츄니즘


.....을 하고 왔습니다(?!)


8월까지 기다리는 게 너무 힘들어서

때마침 이틀 쉬는 기간도 있겠다

여려가지를 체험(??)하기 위해
중간에 멘탈이 좀 터진 건 있지만
바로 옆동네(...) 후쿠오카로 갔다왔습니다.


짧은 기간에 뭘 여러가지를 하긴 어려우니

그냥 작정하고 오락실 한 군데만 팠습니다(...)

그 안에서 여러가지를 체험했으니 뭐.....<-


이번 포스팅은 잡다한 에피소드, 다른 겜 다 집어치우고


갓-겜 츄니즘만 팝니다.

실제로도 이틀간 저질체력 주제에 츄니즘만 14코인을 부었으니(...)


원래는 적당히 하고 디바나 다른 게임도 하려 했는데...


GOAL 주목!!

....refeia님!!!!

저 캐릭터를 얻기 위해 어느정도 플레이를 요했기에

남자의 근성으로 죽자사자 플레이했습니다(...)


그리하사 저렙대 엑스퍼트는 제끼고(...) 사진부터 몇장 올립니다.


※Rating 주목


중간에 엑스퍼트가 하나 있지만... 난이도를 봅시다(...)


그리고...


달성(...)


그리고 이날의 피날레(?)


한창 플레이하다가보니 영상을 찍을 수 있더군요(?!)


그래서 누구에게 헌정할 겸 영상도 찍었습니다.


일단 헌정영상..

..은 죄다 첫플이라 손 허우적대는 게 다 보이네요 하핳............


추가영상들..

...은 다음날에 찍은 거(?!)


그리고 마무리들...


추가코멘트로 Anemone는 ESTi님의 작품으로 디맥 시리즈의 Oblivion의 정신적 후속작이라 카더란 얘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 스샷 Garakuta Doll Play..는 마스터를 목표로 해보았으나 익스에서도 오마이갓[각주:1] 이후에는 손이 다 꼬입니다(...)

분수를 알고(...) 일단은 수햏부터...


그리하사 갓-겜 츄니즘 최종스코어(?)는


이렇습니다.

.....새삼스럽게 보니 뻥레이팅이군요(...)


장갑 없이 막무가내로 하다보니

+조금 막 누르는 경향이 있다보니

손가락 끝이 좀 아프네요(...)


아무튼간에 확실한 건

진짜 가-ㅅ겜......

.........하 8월까지 또 어떻게 버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문제의(?) 부분 https://youtu.be/_Gs7axPUDLs?t=1m44s [본문으로]
신고
2 0
1 2 3 4 ··· 11
블로그 이미지

흔한 아싸 잉여의 잡다한 라이프로그

Zero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