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밀리언 니무에

이번 시즌 중간 정산 포스팅입니다.


....이라고 썼지만 사실상 이번 시즌에 노력(이라 쓰고 노가다라고 읽는) 여하에 따라 획득 가능한 카드들 중 몇가지를 소개입니다.




특이형 메아리...라고 써 있지만 실상은 메리(...) 쿠홀린 클리어 보상에서 획득 가능한 카드입니다.


용병 4코스트 속성[각주:1] 단일 물리 데미지 카드입니다. 스킬 효과에 추가로 본인 체력이 100%일 시 화력이 60% 증가합니다. 카드 스탯도 준수한 편이라 잘 쓰일 것 같습니다.




확밀아에서 봤던 그 푸카 맞습니다. 용병 2코스트 빙속성 마공 단일 버프 카드입니다.


어느순간 용병이 물공 뿐 아니라 마공도 할 수 있게 되면서 용병이 도적 버프 카드를 빌려 써오던 현실을 스쿠에니가 어여삐 여겨(??) 드랍 카드로 정한 것 같습니다. 거기에 버프 카드가 갖는 드로우 +1도 붙어 있어서 보급형(?) 마공 용병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카드입니다.




녹의 기사... 그냥 쉽게 말해 녹기사(...) 부호 3코스트 광속성 단일 물리 데미지 카드입니다. 역시나 확밀아에서 봤던 님카멀녹선[각주:2]의 그 녹입니다(...)


이름은 같지만 확밀아 시절에 비해 상당히 버프를 먹은 카드입니다. 일단 스킬이 있습니다(...) 부호에게 부족한 3코스트 광속성 딜카라는 점도 매력이거니와 크리티컬 확률이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UR카드지만 스탯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부호의 상징인 파티 드로우가 붙어있지 않다는 게 흠이라면 흠이랄까요...




하베트로트...라고 읽어야 하나ㅡ,.ㅡa 가희 3코스트 풍속성 광역 힐카드입니다.


이번 시즌부터 뭐가 조건이 붙은 스킬이 많아졌는데 이 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희 자신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 회복 능력이 증가한다고 써 있습니다. 뭐 어디서는 회복량이 2배로 증가한다고 하던데, 그건 잘 모르겠네요a 스탯으로 주는 회복량도 괜찮은데, 문제는 입수 난이도가 좀 까다롭다는 거(...)




뭐 몇장 더 있긴 한데, 일단은 이정도로 합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몇장 더 획득하게 되면 그것들도 소개하겠습니다.




P.S>


많으면 뭐하니 키울 카드가 없는데(...)





  1. 1. 물 계열 속성이 보통 수속성이라 생각하기 쉬운데 수속성 아닙니다. [본문으로]
  2. 2. 님 카드 멀린 녹기사 선발의 기사의 준말.. 한마디로 전형적인 안될 놈은 안된다는 말(??)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