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Post

0. 꽤나 오랫만에 DOG뻘 포스팅이네요(?)





1. ​드럽게 덥네요(...)

낮타임에 어딜 나가길 포기할 정도로

거시기하게(?) 덥네요ㅡ,.ㅡ;;


이미 지난주에 신 패턴이 업데이트돼서

응당 플레이하러 가야 할 디바지만

그마저도 포기하게 만들 정도로 덥네요...




으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마ㅣ너아ㅗ리ㅏㅕㅂㅎ죄아ㅓ호리ㅕ쟈ㅛㅗㅎ라어ㅗㅡ하ㅕㅁㅅㄹㅈ대ㅕㅛㄷㄿ비ㅏㅓㅗ해냐ㅕㅗㄿㅈ





2. 춥습니다(?!)

바로 윗 글이랑 뭐가 매치가 안돼서 이상할 진 모르겠지만


로동지(...)가 실내 한정이다보니 에어컨이 가동중인데

...이게 하필 자리가 에어컨 거의 코 앞인데다

하필 주변엔 체온이 높은 사람들이라(...)



.....하아;;






3. 위랑 이어질 수도 있는데

덥고 춥고(...)에 여러 주변 원흉으로

멘탈 컨디션이 매우 안 좋습니다.


여러 의미로 참 힘든 8월 초네요....하아;;







4. 바로 앞 포스팅에서 지름 포스팅을 썼는데

​또 왔네요(...)
뒷배경은 넘깁시다(?)

이번엔 넨도코데...

.....랄까 찍고보니 어째 미쿠다요 삘이 나는데;; 착각인가;;





4-1. 점점 뭐가 늘어나는데

앞으로 더 올 녀석들이 있어서 고민중입니다...


...얘넬 어디에 놓지(...)


이건 덤...






9. 입버릇이지만

양질의 포스팅 그딴거 진작에 犬에게 줬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변함없는 중2병 잉여 초저퀄 포스팅을 추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