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파돌리기

진짜 오랜만에 프디바 영상을 포스팅하는 것 같습니다.


뭐 그 사이에도 최대한 꾸준히 영상을 올렸고, 몇 번 성과 스샷도 올리긴 했지만


아무래도 영상이랑은 차이가 있으니까요(....)



그러니까 몇 개 올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Only 다음팟만 올립니다. 유튜브는 공지 포스팅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1. ルシッドドリーミング(Extreme ☆8)



루시드 드리밍입니다.


가장 최근 추가된 곡입니다. 뭐 중반까진 적절한데 후반부가 좀 빡세더군요; 특히 동시타 꼬이는 게;; 아무튼 노래는 좋습니다.

영상에선 후반 넘어갈 때 살짝 멘붕 와서 삽질한 것만 아니었으면 뉴레코드 세울 뻔했을 것 같은데... 좀 그렇네요(?)


전체적으로는 그럭저럭 8다운 느낌입니다. 다만 8에서 좀 헤메는 분들은 후반부가 좀 손이 꼬이니까 조심하시길..


사용 모듈은 リボンガール, ∞입니다.





2. カラフル×セクシィ(Extreme ☆8)



칼라풀×섹시입니다.

사실 섹시....라고 해봐야 보컬로이드 중 좀 성숙한(??) 둘이 나오는 것 말고는 칼라풀×멜로디와 비슷하지만(.....)


노래 괜찮고 다 좋은데 정말 미묘하게 엇박 치고 들어가는 거+중반 간주 부분 노트 때문에 엑셀 찍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것도 어쩌다가 찍은 거니(.......)

근데 잔실수가 많았습니다. 초반에 O 홀드 하나 놓친 거나 그 뒤에 O 놓친 거 때문에 엑셀 찍기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어떻게 찍긴 했네요;;


8 치고는 약간 불렙? 아무래도 박자가 있다보니...


사용 모듈은 フェアリーマカロン(루카), セクシープディング(메이코)입니다.





3. カンタレラ(Extreme ☆7)



칸타렐라입니다.


오랜만에 게이카이토 곡 소개인가요(....) 꽤나 오래된 곡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귀찮으니 생ㄹ....<-


아무튼 7은 7입니다. 다만 연타가 좀 있어서 그냥 클리어만 따지면 쉽지만 퍼펙 난도는 좀 있는 편?


사용 모듈은 クラシック(카이토), ヴィンテージドレス(미쿠)입니다.





4. リンリンシグナル -Append Mix-(Extreme ☆7)



린린시그널입니다. 어펜드 믹스인지 뭔진 알게 뭐야<-


이 곡은 그렇게 자주 하진 않았습니다. 애시당초 카가미네 쌍둥이(?)는 취향이 아니라서 말이죠(??) 거기다가 노심융해에 맺힌 게 많아서(.......) 거기다가 이상하게 카가미네 곡들은 불렙이 좀;;

아무튼 이 곡도 개인적으론 불렙에 넣고 싶은 곡입니다. 왜냐면 노트가 많아요;; 벤젠개객키 마이너 버전을 보는 느낌이랄까(....)


7입니다...... 네, 7이래요(궁시렁)


사용 모듈은 トラッドスクール(린), 鏡音レン スクールウェア(렌)입니다.





5. No logic(Extreme ☆8) + ブラックゴールド(Extreme ☆8)



No logic(1스테이지), 블랙골드(2스테이지)입니다.


처음 올리는 두 곡 연속 플레이입니다. 노로직은 지난번에 소개했었고, 블랙골드는.. 아마 이번이 처음이었던가(가물)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좀 극과 극을 달리는 노래입니다. 하나는 느리고, 하나는 빠르고(....) 슬픈 건 둘다 엑셀이라는 거........크흑 ㄱ-;;


참고로 노로직 달성률은 절대 의도한 게 아닙니다(....) 아니 애초에 저 달성률은 의도하려 해도 쉽게 안 되는 거에요 ㄷㄷ;;


사용 모듈은 ロジカリスト(No logic), ハードロック(블랙골드)입니다.





6. ふたりで。(Extreme ☆8)



한번 소개했던 곡 후타리데(둘이서)입니다.


이번엔 퍼펙트 영상입니다...만 어쩌다 찍은 퍼펙트 기록보단 좀 못 했네요(...)


사용 모듈은 サイハテミク입니다.





간만에 디바 영상 폭업(...)을 했습니다. 옆동네는 곧 프디바AC FT(Future Tone)가 가동[각주:1]되는데, 국내엔 언제 들어올지 모르겠군요.. 그래도 모펀 사장님께서 최대한 노력한다고 하셨으니 좋은 소식을 기대할 뿐입니다... 헣헣(...)


....개인적으로는 FT에서 언해피 리플레인을 기대중입니다. 격창요?


그게 어디 사람이 깨는 건가요?(궁시렁궁시렁)




  1. 1. 11월 21일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