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파돌리기

0. 하나(흰 눈의 프린세스)를 제외한 모든 신곡은 첫 플레이입니다(....)

+신곡들 자막 안 끄고 녹화해 버렸다.....어쩔거니 ㄱ-;;




1. 유메유메(Extreme ☆7)




더도덜도말고 딱 7만큼의 난이도를 보여줍니다. 클리어를 목표로 한다면... 손이 꼬인다 싶을 땐 홀드를 버리는 게 나을 듯 싶네요. 괜히 홀드 잡는다고 어버버하다가 대책 안 서는 경우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노트 박자가 비슷하니 초반에 박자를 익히셨다면 후반부는 손이 미끄러지지 않는 이상(...) 다 칠 수 있습니다.




2. 흰 눈의 프린세스는(☆7)




7 치고는 조금 빡셉니다.. 근데 노래 듣다보니 이 노래가 7인 이유가 궁금하긴 하군요;; 더 막장으로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초반의 난타(?)만 넘기면 클리어는 어떻게든 되겠죠 뭐<-


근데 두번만에 엑설을 찍을 줄은 몰랐네요;;





3. on the rocks(☆8)




8치고는 뭔가 아쉽다...............라는 처음 느낌을 중반에 확실히 박살내 버리는(....) 살짝 괴랄한 박자의 곡입니다.

하여튼 OSTER project 곡은 노래는 좋은데 박자가 진짜......(궁시렁)


중간, 그리고 후반의 미묘한 연타가 신경쓰이네요;; 좀 더 파봐야겠습니다..





4. 킵플 인더스트리(☆8)




이번 업데이트된 신곡 중 보스곡(....) 빠릅니다;; 정신 놓고 치다가 훅 가버릴 뻔했다지요;;


오랫만에 올라온 아케이드 전용 신곡입니다.(....라고 하네요) PV도 상당히 잘 만들었습니다.......

.......만!!!



로링걸(...) 급의 노트 스피드에 혼이 나가버리는...;; 다행(?)히도 전국구 굇수의 플레이 모습을 뒤에서 지켜봐서 그나마 박자를 익힌 게 다행이랄까요;; 그래서 어느정도 칠 수 있었는데... 중간에 함정연타가 가차없네요 엉엉...


이 다음 플레이에서 달성률 85%를 찍긴 했습니다만... 우연인 것 같아서 말이죠(......)




+@. 노심융해(☆7)




저주의(...) 노심융해... 내가 너 퍼펙 찍는다고 얼마나 고생했는데 ㅠㅠ


꽤 유명한 린 곡 중 하나입니다......만 7 치고는 상당한 수준의 불렙인 게 함정(....) 때문에 이거 골랐다가 폭사하시는 분들 꽤 많이 봤지요.....네(....)

손 꼬이는 노트 배치에 꽤나 많은 노트 수 등등.... 어지간한 8렙을 씹어먹는 수준이지요.... 혹자는 7렙 졸업곡으로 이 곡을 꼽기도 한답니다(?)


평소 같았으면 노트 치면서 장난질(?)도 했을테지만, 이거 찍을 땐 긴장하면서 친 지라 장난은 안 쳤습니다(....)



..........덤으로 이건 며칠 전에 찍은 거라 밑에 성가신 자막이 없습니다.......흑흑 ㅠㅠ 내가 어쩌다가 자막 해제를 안하고 찍었을꼬....ㅇㅈ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