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밀리언 니무에

제목을 조금 패기있게 적어봤습니다(.....)



RARE+(☆*4, 이하 레플)까지만 정리했습니다. SUPER RARE(☆*5, 이하 슈레)급 이상은 썩어도 준치라 따로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사실 레어급들보다 슈레가 너무 많아서요(......?)



※한계돌파(이하 한돌)에 관한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설명을 위해 일본판 스샷을 찍었습니다. 일본판에서 찍은 스샷은 풀한돌 스탯이며, 없는 카드들은 일본판 비공식 위키에서 이미지를 인용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1. 비스크라브렛(검술, 2코스트, ☆☆, 공격력 +50% 상승)



풀한돌시 보시는대로 코 대비 극강의 효율을 지닌 카드입니다. 요정(or 강적) 토벌 시 심심찮게 획득 가능하며, 인연 가챠[각주:1]로도 나옵니다.


BC가 없을 때 소위 숟가락 얹기 딱 좋은 녀석이며, 운이 좋을 시 막타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




2. 한니발(검술) & 오리온(기교) (13코스트, ☆*4, 공격력 100% 상승)



둘다 비슷한 스탯에 같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챠로 획득 가능하며, 각성 몹을 잡은 뒤 보상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한돌을 하지 않을 시 상당히 실망스러운 스탯이지만, 풀한돌을 하면 얘기가 좀 달라집니다(...)


슈레 카드가 어느정도 갖춰지기 전까진 충분히 써먹을 수 있습니다.




3. 티니아(기교, 13코스트, ☆*4, 공격력 50% 상승)


짜가소니코


역시 프리미엄 가챠 or 각성 몹을 잡은 뒤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노한돌로도 충분히 밥값은 하는 카드입니다....만 체감상 심심하면 나오는 카드니 애정으로 키워보시는 것도.....(????)




4. 앙트와네트(마법, 9코스트, ☆*4, 공격횟수에 따라 HP 회복)



처음 입수 시 회복 스킬을 지닌 카드 주제에 HP 1이라는 매우 어이없는 스탯을 보여줍니다만, 풀한돌시 사진과 같이 회복술사다운 스탯을 가집니다.


스킬 발동 확률도 괜찮은 편입니다....만 덕분에(?) 대충 놔두면 몇 번 공격 안한 상태에서 발동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회복량이 적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덱에 넣을 땐 제일 뒤쪽에 놔두고 같은 라인엔 발동확률이 높은 카드들을 배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 셰리코트(요정, 12코스트, ☆*4, 공격횟수에 따라 공격력 상승)



축복을 내리는 산(祝福を授ける山)에서 최초로 인자(물의 제재)를 입수한 뒤 해당 비경을 통해 모으거나 인자 배틀을 통해 9조각을 다 모으면 획득 가능합니다. 한계돌파도 이런 식으로 카드를 중복 획득하여 가능합니다.


스킬 발동확률도 괜찮은 편이며, 공격횟수가 쌓이게 되면 나름 준수한 한방 데미지도 뽑아냅니다.


입수 난이도가 조금 높지만, 그만한 고생을 한 보상을 해주는 카드입니다.




6. 히미코(마법, 10코스트, ☆*4, 카드 레벨이 높을수록 공격력 상승)



프리미엄 가챠 or 요정 토벌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풀한돌시 Lv 70에 ATK/HP 9500/7300입니다.

발동확률도 괜찮은 편이며, 딜링도 나름 나오는 편입니다.


........만 그 전에 어느정도 카드가 갖춰지면 아주 좋은 재료가 될 뿐입니다(......)





뭐 대충 뽑아본 건 이정도일까요(....)


기타 몇 개가 더 있습니다만, 그건 다음에 다시 써 볼게요.





  1. 한국판에선 '뽑기'로 번역되었습니다.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