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C게임
내년에 진짜 마영전 카테고리 하나 파야할 판입니다 이겈ㅋㅋㅋㅋㅋㅋㅋ



스압이 좀 있으니까 그냥 사진 밑에 글만 쓰고 땡치겠습니다<-




지옥의 강화를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500 가까이 들이고 결국엔 귀속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부캐에 짱박혀있던 강화의 룬으로 8강까지 달렸습니다..... 어휴 ㅠㅠ



이거요? 마영전이 2010게임대상 받은 기념으로 뿌렸던 선물에서 나온 겁니다......



이렇게요(............)

저거 카록 나오면 걔한테 씌울 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Ep.7이 패치되면서 새로 나온 스킬 중 하나입니다. 플라잉 스패로우입니다. 스탭비에게 회피 기술(겸 공격기술)이 추가되면서 한줄기 빛이 내려왔습니다. 히힛


올 7월 XE서버 플레이 당시 스샷..


이거랑 비슷해보이면 착각입니다. 네(.....)



Ep.7 전투 신무기입니다(뻥)


0123


그리고 할짓이 없어서 생산홀릭입니다(......)



덤으로 포말 하의도 다시 염색했습니다. 상의는 건드릴 게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생각나서 가봤던 미궁입니다..... 2시간동안 뭐한거냐 나 ㄱ=



......無言



......無言(2)



네 뭐..... 이제는 저도 거미줄의 노예입니다 llorz



그리고 요새 계속 입고 있는 룩입니다. 다 제가 만든 겁니다 히힛-






덤>최근엔 할 짓이 없어서 AP만 모으고 있습니다. 어여 저 망할 플레이트를 찍어야 할텐데.........

.........근데 스킬 다 찍으면 뭐하지?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