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파돌리기

조만간에 올라온다고 했죠?(...)






2/26일에 추가된 따끈한 신곡들 영상입니다.





1. 桜ノ雨(Extreme ☆7)



벚꽃의 비.. 아래에 스샷으로 올렸던 곡입니다.

...노트가 왤케 느린지 모르겠습니다(...) 그 때문에 박자 잡는데도 어지간히 애를 먹었습니다;


뭐라더라... 프디바 F 시리즈에 진작 수록되었다고 들었는데;; 그 때문에 늦게 수록되었네 어쩌네 하던 얘기도 들었습니다(...)


난이도는 7입니다. 느린 노트와 좀 묘한 박자(?)에만 익숙해지면 그냥 7레벨 곡입니다(...)


사용 모듈은 ハツネミク입니다.





2. ぎずも(Extreme ☆8)



기즈모...?

...뭐 그렇답니다(...) 이번 신곡들은 전체적으로 다 밝은 느낌이네요.

일단 신납니다. 네<-


빠른 2연타가 키포인트인 곡입니다. 아직 덜 익숙해서 중간에 좀 멘붕(?)부분이 있긴 합니다ㅡ,.ㅡa

딱히 어렵진 않.......나?


사용 모듈은 スターヴォイス입니다.





3. エレクトロサチュレイタ(Extreme ☆8)



일렉트로사츄레이타...?; 뭔 뜻이지ㅡ,.ㅡa


AC 오리지날 곡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노트 포인트는 중반부 애매한(?) 6연타 부분과 초반/후반부의 5연속 노트를 꼽고 싶네요. 후자의 경우는 테크니카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실 뽂티풀(...)의 그 뽂 박자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외에는 뭐.. 위의 기즈모보다 쉽습니다.


사용 모듈은 初音ミク V3입니다.







.......그리고 +@!!





바로 네가포지(Extreme ☆10) 디바 플레이 with 손배치 영상입니다.


....사실 손배치 영상이라고 해봐야 퍼펙트는 커녕 클리어만 겨우 해대는 뉴비 손배치 영상이 어디 써먹을 데나 있겠습니까만(...)


그냥 디바는 저같은 사람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 고양용 영상이라고 생각해 주십쇼(...)



손배치 영상을 몇개 더 찍긴 했는데, 그건 천천히 올리겠습니다. 이거 싱크 맞추느라 머리에 쥐날 뻔했다는 건 안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