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미사용/Statistics
.....설마 하늘이 두쪽 날 일은 없겠죠?
아 이미 두쪽나고 있나 ㄱ-




집계기간은 유입 경로 통계를 제외하고는 '10. 03. 25 ~ 4. 23 21:00까지입니다.




이번달 방문자+댓글 통계입니다...........................만 4월 4일의 기묘한(이라 쓰고 이상한이라 읽는) 방문자 수가 어쨌든 공식 기록으로 남았네요(.......)



Fan List 16위까지입니다. 어느샌가 치고 올라온 ㅅ모씨+와우하신다고 바쁘신 젤리누님이 괜히 눈에 띕니다(........)



유입 경로 통계입니다. 아무래도 주구장창 마영전 포스팅만 하다보니 검색어 순위에서도 마영전이 좀 보이네요(.......)

......근데 2위는 대체;;


......그리고 여전한 뚝배기의 인기...... 참 이놈의 뚥배긔는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달에 가장 인기있었던 포스트는........


by ZeroMania | 2010/04/05 00:49

이런 잉여 블로그에 100명대도 아니고 200명대 카운트라니!? 아무리 저 사이에 봇이 있다고 하더라도 도저히 알 수가 없네 ㄷㄷㄷㄷㄷㄷ


...이겁니다(.....)





한줄근황 - 프로야구매니저 시작했습니다.. 마영전이랑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