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미사용/Statistics
일단 신년 들어와서 처음 쓰는 통계 포스팅입니다.............

........벌써 1월도 2/3이 지났군요 아 슬퍼라 ㅠㅠ





※ 집계 기간은 '09. 12. 25 ~ '10. 1. 23 20:00까지입니다.


방문자+댓글 통계입니다. 들쑥날쑥하군요 어흑흑 ㅠㅠ 아무래도 1월 초반+중반에 반짝 포스팅을 많이 했던 걸 빼면 그닥 없었으니 그럴만도 하죠 orz



Fan List입니다. 이거이거 Top 3의 훼력이 무시무시하군요(.....) 무시무시한 신흥세력 앞에 맥을 못 추는 기성세력(!?)이었습니다 ㄷㄷㄷ



유입경로 종합순위+검색어 순위입니다. 근데 유입 검색어 순위가 좀........

뚝배기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to 불사조림>Fan List에 없으시다고 실망 마세효 윗라인들의 훼력이 너무 극강이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