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미사용/Statistics
포토샵은 동생컴을 빌려서 겨우 편집했습니다(..........)

집계기간은 '10. 01. 24 ~ '10. 02. 22 10:00 pm까지입니다. 단, 유입 경로 통계는 '10. 02. 01부터입니다.


방문자+댓글 통계입니다. 아무래도 설연휴크리+컴퓨터의 창고보관크리로 인하여 설연휴 전후로 평균 방문자 수가 좀 줄었습니다 어흑흑 ㅠㅠ


Fan List입니다. 어느순간부터 기러네님하가 메ㅅ군을 제치고 탑랭커가 되었군요 ㄷㄷㄷㄷㄷ 그리고 꾸준히 탑10에 들어오시는 젤리누님과 텍큐닷껌 복귀 이전 이후에도 여전히 스샷에 존재하는 ㅊ모군.....
....무섭습니다(....)


유입 경로+검색어 순위입니다. 경로 종합순위는 거의 Fan List와 비슷하지만, 2월 초부터 시작한 다음 요즘으로도 몇분 오셨군요 호이호이<-!?

검색어 순위에선 여전히 이해 안되는 제 이름 검색어에 두뇌테스트 검색어가 새로이 1위 자리에 올랐습니다........만 이게 뭐냐 대체;;
그리고 뚫배긔는 여전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토레 모에는 왜 있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