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C게임
....아 정말 기나길었습니다(.....) 그동안 전투보상 2배 이벤트를 하루이틀도 아니고 2주연타석 주말(4일)을 놓치는 그 심정이란.....OTL


뭐 그런고로 개학 후에 확실히 달리려고 했...........었으나
현재 기숙사는 환장스럽게도 에어컨이 없습니다(......) 선풍기 1대 있습니다.

....그래픽카드가 더위 먹어서 컴터가 다운먹어버립디다 OTL
것 땜시 확 그래픽카드 쿨러 지를까도 고민하다가 일단 보류

어찌저찌 임시방편으로 페트병에 물을 넣고 냉동실에 얼려서 컴터 옆에 대는 변칙수법으로 열을 꾸역꾸역 식히면서(.......) 목요일을 어찌저찌 넘기고 금요일(9/3)부터 제대로 시작했습니다.

01



....어라 근데 이번 주말에도 전투보상 2배 이벤트 한다고 공지가 떴더라구요?




토요일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그러면서 다짐한 것이 '이번 주말 내로 65 찍고 장비 맞춰버린다'였던 것입니다<-


그전에 이것도 하나 맞춰주고(......)





그리고 전 이벤트 시간이 다가올 때 딱 한군데, 은둔자만 돌았습니다. 덕분에 거미덕후+여관메이드무녀티이 2세 될 뻔 봤지만요(.......)

아래는 그 중 나름 베스트 샷 몇장입니다.

0123


왜 은둔자만 돌았냐고 물으신다면....

about_14만_돋네.jpg


저정도 경험치를 5분 안에 혼자서 먹기란 불가능이죠(....)


뭐 그렇게 이틀동안 ㅈㄴ 달려서 결국은.......

맞췄습니다(......) 물론 아직 모자와 무기는 아직 못 바꿨지만, 모자가 룩이 좀 ㅄ이라(.........)


저 옷이 XE서버 오픈 기자간담회 때 이비가 입고 있던 옷입니다. 누가 마영전 얼굴마담 아니랄까봐(.....)
쨌든 저거 맞춘다고 약 200만 골드 깨진 건 안자랑 OTL


그냥_한_컷.jpg



근데 오늘은 역시나희한하게 2배 이벤트가 두번 하더라구요... 근데 전 이미 목표렙인 65를 그 전타임에 기록을 한지라 두번째 타임에 뭘 할까 했는데 마침 젤리누님이 들어와있더라구요?

그래서 할일도 없겠다젤리누님을 도와드릴 겸 젤리누님과 도망자를 돌았습니다........만

012


.......차마 이 이상은 찍을 수 없었습니다(....) 저 포함해서 전부 성인들이다보니 20금 용어들이 난무했거든요<-


아무튼 젤리누님도 하루바삐 하는 일 잘 되시고 마영전 버닝좀 하시길 바랍니다<-야



결론 - 토요일의 시작(Lv.63 about.52%) -> 일요일의 끝(Lv.65 about.10%? 쨌든 2업;;)
절대 제가 훼인이라 그런게 아니에요. 여러분도 은둔자 솔로잉해보세요. 금방이에요.



덤>

도망자의 최후(.....)



P.S>누가 밥아저씨 짤방 고화질좀 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