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about S
에뭐........a




요며칠 레포트(라고 쓰고 잉여짓<-어이!!)한다고 블로그 관리에 소홀했던 Z모씨입니다.......

......살려줌메/굽신굽신




어쨌든 간만에 제 컴퓨터를 켜니까 사파리가 업데이트를 하네요?






5.0돋네




그래서 심심하게 놀리던 카테고리 부활 겸(......) 일단 눈에 띄는 달라진 점을 찾아봅니다.

상세 업데이트 내역은 알아서들 확인해주십쇼. 전 전문 리뷰어가 아니라<-어이!!



일단 Top Sites가 바꼈습니다. 맨 아랫바닥이 푸르스름하게 바껴서 전체적으로 깔끔해보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방문 기록도 같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이전엔 방문 기록 탭을 따로 찾아가야 했는데, 한방에 합쳐지니까 좀 편하네요.


.....근데 우측 하단엔 뭐냐구요?






애들은 가라<-야!!

는 훼이크고

그림소스 구하는 사이틉니다(.....)


방문 기록을 눌렀을 때 화면입니다. 저는 방문 기록을 하루만 보관하게 해놨습니다. 솔직히 한달은 아니잖아요(.....)


그리고 페이지 로딩시 저렇게 게이지(.....) 형태로 로딩률(응?)을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전 4.0.5에서는 안 저랬습니다(...)

근데 뭐 이건 조그만 변경점이죠. 사실 이런 로딩형태는 IE 빼고 다른 브라우저에서 이미 쓰고 있었으니까요...

.......근데 뭔 브라우저더라;;<-


그리고 아직 옵션부를 보지 않아서 모르겠는데 자체 RSS 말고도 읽기 도구라고 이런 것도 있습니다.


.....신문 보는 것도 아니고<-








뭐 HTML5 어쩌구도 업데이트 내역에서 본것 같긴 한데........

......모르겠습니다 그런거<-





근데 이번 업데이트가 왠지 아이폰4 발표와 비슷하게 된 것 같은 이 예감은 뭘까요(.........)











'Talk > about 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bculture  (0) 2018.04.30
Social Network Service는...  (2) 2017.04.16
バーチャルYouTuberのキズナアイです(o・v・o)♪  (0) 2017.03.19
For Someone, For Everyone, To me..  (0) 2014.12.29
레알 소름돋는 노래..  (18) 201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