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미사용/from U
이 바톤은 플라티나플러스닷컴(flatinaplus.com)에서 시작했습니다.
흘러간 경로를 확인하기 위해 아래에 로그를 남겨주세요. 원치 않으시는 분은 삭제하셔도 좋습니다.
아, 그리고 바톤을 받아가실 때, 글자색 등 스킨에 맞지 않는 부분은 읽는분들을 위해 수정해 주세요. ^^

~ 이 바톤은 이런 사람들을 거쳐갔어요 ~
청명님이 바톤을 만드셨습니다! ' Д')/
메서슈미트님이 바톤을 뽀려갔습니다 ;ㅡ_-)a
ZeroMania님에게 바톤이 기어왔어요 흑흑(.....)

이 바톤은 여러분이 사용하는 컴퓨터부터 가지고 다니는 USB메모리까지 갖가지 디지털 장비의 저장용량에 대해 다룹니다. but, 역시 컴퓨터가 대부분입니다. PC의 HDD외에는 2문항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그 2 문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 그냥 갖고싶은 제품 소개 정도라도 해 주세요.... - 0-;

시작하기 전에 한가지 을 정합니다.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은 스크린샷과 그 밑의 주석으로 작성해 주세요.
10개 문항이지만 스크린샷 개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원하는 만큼 보여 주세요.

스크롤의 압박이 생길 수 있으니 될 수 있으면 접힐 수 있게 넣어 주세요 ^^


수고하셨습니다. 10문항 모두 끝났어요. 사람들은 이 글을 보고 당신을 재평가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당신의 저장장치들을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면 좋겠습니다.
간략한 후기와 함께 다음에 받으실 분들을 지정 해 주세요. 특별한 지정이 없다면,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원하시는 분들은 아무나 가져가셔도 된다는 뜻으로 보시면 됩니다. ^^

::::::::::::::::::::::::::::::::::::::후기::::::::::::::::::::::::::::::::::::::
공부해야되는데 이게 뭐하는거야 흑흑<-하고나 있었냐

각설하고...

하드는 단일 500GB입니다. 복학 전까진 무식하게(...) 단일 파티션으로 쓰다가 삽질한다고 비스타로 갈아엎으면서 절실히(...........) 더블 파티션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그 이후로는 지금껏 저렇게 운용중이구요..

.....아 젭라 그놈의 접어두기 때문에 몇번을 다시 쓴겨 ㄱ-

::::::::::::::::::::::::::::::::::::::바톤을 받으실 분들은::::::::::::::::::::::::::::::::::::::
ㅅㄹㅇㅊ, ㄴㄴ횽님, ㅈㄹㅅ님은 Must입니다<-
나머지는 Do it yourself<-